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VISION 2030

V I S I O N   2 0 3 0

 

VISION 2030

Why 미션 비전(우리 그룹은 왜 존재하는가?) - MISSION : 고객을 행복하게, 세상을 풍요롭게,  VISION : 고객에게 가장 신뢰받는 기업

1. 사업 목표상 WHAT 사업 목표상(사업을 통해 지양하는 모습은 무엇인가?)  - 고객의 생활가치를 높이는 회사, 미래의 사업가치를 창출하는 회사, 사회적 가치에 기여하는 회사, 회사와 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회사

2. 사업 방향성 HOW 사업추진 전략(어떤 방향으로 사업을 추진할 것인가?)  - 고객의 생활과 함께 하면서 더 나은 가치를 제공, With your Life, Better your Life, 계열사별 성장 전략그룹 사업다각화 전략

기업문화 전략(어떤 가치를 추구하며 어떤 자세로 일해야 하는가?) -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새로운 도전이 원활한 문화 열정+소통+창의+파트너십+안전+친환경 VISION 2030 TROPHY

1사업 목표상

  • Customer

    고객의 생활가치를 높이는 회사

    • 소비패턴 변화에 따른 상품/서비스 개발, 추천
    • 고객 관점의 DT 추진. 데이터를 활용한 가치 제공
  • Company

    미래의 사업가치를 창출하는 회사

    • 소비생활 관련 유망사업을 발굴하여 성장 동력 확보
    • 기존사업 경쟁력 강화 및 고객 관점 기반의 BM 변화
  • Community

    사회적 가치에 기여하는 회사

    • 미래 세대에 희망을 제시(ESG 경영 강화)
    • 공익 창출과 사회적 문제 해결에 기여하는 BM 개발
  • Co-worker

    회사와 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회사

    • 공동의 목표를 지향하는 성과평가 체계 도입
    • 신뢰 기반의 협력을 위한 제도적 뒷받침 마련

2사업 방향성

  • With your Life

    고객의 생활과 함께 하면서

    • 사업 영역 : '어떤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할 것인가‘
      • 생활 : 고객의 소비 생활 전반 (의·식·주·문화 등)
      • 함께 : 환경 변화에 따른 고객 니즈 파익, 예측
  • Better your Life

    더 나은 가치를 제공

    • 목표 가치 : '어떤 가치를 제공할 것인가‘
      • 가치 : 생활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
      • 제공 : 창의적인 안목으로 데이터를 활용하여 새로운 경험을 제안

3실천 가치

  • Passion

    열정

    • 과감히 실행하며 변화를 주도
    • 최고가 되겠다는 신념
    • 실패의 인정과 동기부여
  • Communication

    소통

    • 자유롭게 의견을 제시
    • 정보 교류와 상호 피드백
    • 투명하고 공정한 평가보상체계
  • Creation

    창의

    • 변화와 혁신을 통해 최고를 추구
    • 비효율 개선을 통한 일과 삶의 균형
    • 창의적 안목으로 고객 니즈에 집중
  • Partnership

    파트너십

    • 공동의 목표에 달성
    • 신뢰 기반의 공동체 지향
    • 원칙과 기준에 따라 행동
  • Safety

    안전

    • 책임의식을 기반으로 전 구성원의 안전의식 고취
    • 능동적으로 위험요인을 파악하고 개선 추진
    • 안전한 근무환경 구현
  • Environment

    친환경

    • 사업프로세스 전반에 친환경 경영가치 구현
    • 고객과 사업적 파트너가 공감하는 친환경 가치 추구
    • 친환경 활동에 대한 구성원의 실천 유도